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BSWAY 및 커뮤니티, 아카데미, 코칭 등 각 서비스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겠습니다.
빠른 문의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사이트 우측의
온라인 채팅을 통한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오시는 길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42길 60 세와 B/D
자주묻는 질문
커뮤니티 멤버와 멤버십 프로그램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개별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커뮤니티 멤버와 멤버십 프로그램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개별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 대표, 사업가만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멤버십은 기업 대표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창업자, 프리랜서, 투자자, 전문직 종사자, 예비 창업자 등 비즈니스 성장과 네트워킹을 원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개방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경험이 없더라도 성장하고 싶은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각 멤버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합니다.
멤버십 유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유지 기간은 가입 후 1년입니다. 가입 기간 동안 배세와 대표의 코칭과 네트워킹 이벤트, 워크숍, 세미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갱신을 통해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정 기간 내 갱신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될 수 있으므로 가입 후 안내되는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I 스마트 경영 교육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영상이나 요약본으로 제공되나요?
만약 일정이 맞지 않아 실시간으로 참가하지 못한 경우, 요청 시 세션 내용 중 일부 내용이 상황에 따라 녹화 영상과 발표 자료로 제공되됩니다. 참여자 전용 커뮤니티에서 다른 멤버들과 의견을 나누거나 강연자에게 질문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의 환불 규정이 궁금합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의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월간 멤버십: 결제 후 7일 이내 이용 내역이 없을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연간 멤버십: 결제 후 14일 이내 이용 내역이 없을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14일 이후에는 남은 기간에 대한 부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이용 중 환불 불가: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 경우, 해당 서비스가 사용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